씨플렉스는 풍부한 수중촬영 경험과 자체 수중촬영 장비를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기업으로써 국내 수중촬영 기술 발전을 위해 남들이 가지 않는 수중촬영 토탈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씨플렉스는 수중촬영의 전문화와 대중화를 만들기 위해 수중촬영 Workflow를 만들었으며, 수중촬영 스텝들의 직무와 활동 범위를 정해 Hollywood 수중촬영 시스템에 결코 뒤지지 않는 씨플렉스만의 수중촬영 시스템을 완성 하였습니다.

 

씨플렉스 수중촬영 시스템은 카메라 하우징 장비수중 LED 조명 장비, 수중촬영 지원장비 AQUA REMOTE HEAD 장비로 나누어져 있으며 이 모든 장비들을 100%를 국내에서 직접 제작 활용 중에 있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수중 카메라 하우징은 국내 운영되는 대부분의 35mm 카메라 장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이들 대부분 3ch(Fcus, Iris, Zoom) 리모트 컨트롤 시스템 지원이 가능하여 수중촬영 문제점으로 많이 여기던 포커스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씨플렉스에서는 2017년도부터 다양한 영상 관련 전문 강사진들을 섭외하여 수중촬영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수중촬영 세미나를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 하고 있습니다.

 

씨플렉스는 2018년 무인 수중촬영시스템 장비 및 수중촬영 서비스 해외진출의 위해 6월 LA CINEGEAR EXPO 참가를 기점으로 국내 최고의 수중촬영 기업이 아닌 세계최고의 수중촬영 서비스 및 수중촬영 장비 제조사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씨플렉스는 제작자 및 감독 여러분들이 구연 하고 싶은 상상속의 수중영상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중촬영 감독 김준희

logo